하이원리조트, 고객 중심 마케팅으로 최고의 휴식과 추억 선사
하이원리조트, 고객 중심 마케팅으로 최고의 휴식과 추억 선사
  • 백남철 기자
  • 승인 2024.06.28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워즈 포인트 적립률 상향 조정
고객 서비스 개선 위한 다양한 혜택 제공
적립률 상향과 함께 앱 신규 및 기존 고객 다양한 이벤트 눈길
하이원리조트, 마운틴 콘도 전경 (사진=강원랜드 제공)
하이원리조트, 마운틴 콘도 전경 (사진=강원랜드 제공)

강원랜드가 운영하는 하이원 리조트가 '하이원 리워즈 포인트' 적립률을 상향 조정하며 리조트 부문 고객 서비스 개선에 나섰다.

현재 2%인 적립 비율을 하계·동계 성수기에는 3%, 비수기에는 최대 5%로 대폭 상향하며, 모바일 앱 신규 가입 및 기존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하이원리조트 운탄고도 케이블카 전경 (사진=강원랜드 제공)

마케팅 활용 정보 제공에 동의한 신규 회원에게는 운탄고도 케이블카 무료 이용권, 1만 원 금액 할인권, 콘도 최대 70% 할인 쿠폰, 식음업장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신규 가입 고객 150명에게 3만 하이원 리워즈 포인트를 제공하는 '럭키 포인트 이벤트'도 진행된다.

앱에 가입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생일 고객 대상 워터월드 50% 할인 쿠폰, 객실 투숙 시 식음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당일 그랜드 호텔 프런트 예약 고객 중 리워즈 순위가 높은 순으로 70명에 한해 객실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민호 강원랜드 마케팅기획실장은 "고객 중심 마케팅을 통해 하이원 리조트가 최고의 휴식과 소중한 추억을 선사하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shina7637@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