뚝배기양평해장국,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300 선정
뚝배기양평해장국,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300 선정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4.23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뚝배기양평해장국이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300으로 선정됐다. [제공=이루다]

뚝배기 양평해장국이 '2024 빅데이타로 분석한 상위3%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로 선정됐다.

㈜뉴서진식품의 뚝배기양평해장국은 중요 식재료를 본사 공장에서 직접 생산하고 관리하고 있다. 

프랜차이즈 가맹본부에서 브랜드 경쟁력과 가맹점에 이익을 위해 식재료의 생산지부터 보관, 운송 과정까지 꼼꼼하게 직접 관리하면서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식재료의 품질을 지키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자체 공장에서 제조하는 원스탑 시스템 및 엄격한 위생 관리를 통해 소비자들의 신뢰를 높이고 있다.

전통의 맛을 지켜온 ㈜뉴서진식품의 뚝배기양평해장국/해장결이 대표적인 한식 메뉴인 양평해장국을 통해 고객들에게 든든함을 선사하며 주목받고 있다.

㈜뉴서진식품 조미자 대표는 “24년이상 오랜기간 동안 전통의 맛을 지켜오고 있다"라며 "이번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선정된것은 초심을 잃지 않고 오랜기간 꾸준하게 이끌어오면서 경쟁력을 쌓아가고 있다"고 밝혔다.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선정된 양평뚝배기해장국 조미자 대표(우) [제공=이루다]

빅데이터로 분석한 상위3%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브랜드는 작년 대비 15% 늘어난 프랜차이즈 브랜드 1만1295개 중 프랜차이즈산업통계현황과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상위 3%에 해당하는 300개 브랜드가 선정됐다.

생산성, 성장성, 안정성, 노하우 집약도, 본사 수익성 및 가맹점수익성 등 정량적 지표와 함께 가맹본부 사회적 책임과 관련된 정성적 지표에 높은 점수를 받아 상위 3% 프랜차이즈로 선정하고 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