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일본여행, ‘페양구 야끼소바’ 선보여
세븐일레븐, 일본여행, ‘페양구 야끼소바’ 선보여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4.07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여행 ‘머스트잇’ 리스트 페양구 야끼소바 지옥의맛&오리지널 2종 출시
세븐일레븐이 일본여행 야끼소바를 선보였다. [제공=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에서 일본 여행 필수 구매품 ‘페양구 야끼소바’ 2종을 손쉽게 구입할 수 있게 됐다.

프랜차이즈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극강의 매운맛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페양구 야끼소바 지옥의맛’과 일본 동부지역 야끼소바 ‘페양구 야끼소바 오리지널’ 2종을 출시했다.

페양구 야끼소바는 일본 여행시 꼭 먹어야 하는 일명 ‘머스트잇(must-eat)’ 상품 중 하나로 고퀄리티의 철판 야끼소바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는 평을 받으며 현지인들은 물론 해외 관광객들 사이에서도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일본 현지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큐알코드를 통해 한국어, 중국어, 영어 등 다양한 언어로 상품에 대한 설명을 기재해 놓아 해외 관광객들의 선호도를 반영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해부터 글로벌 소싱 상품 카테고리를 본격적을 확대해 나가기 위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올 한해 오직 세븐일레븐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색 있는 상품을 통해 글로벌 소싱 영향력을 넓혀간다는 전략이다.

해외상품 인기에 힘 입어 최근에는 일본 인기 생초콜릿 ‘후와토로리치생초콜릿’를 출시했으며, 열흘 만에 10만개 판매를 돌파하는 등 승승장구 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페양구 야끼소바 2종 출시를 기념해 4월 한 달간 카카오페이로 결제시 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야끼소바 지옥의맛’ 해시태그와 함께 먹는 모습을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16명에게 에어팟,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 등의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세미 세븐일레븐 글로벌소싱·PB팀 책임은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일본여행을 다녀온 사람이라면 누구나 반가워 할 만한 인기 상품 중 하나로, 일본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가까운 세븐일레븐에서 여행 때 느꼈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해외 소비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하고 국내·외 소비자들 모두를 만족시킬만한 특색 있는 상품을 선보여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