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태관리∙급여정산 기능 제공
![보스몬 앱 소개 이미지.[이미지=알바몬]](/news/photo/202404/1852379_992154_354.jpg)
알바몬은 소상공인 대상 직원 관리 서비스 '보스몬' 전용 앱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보스몬 앱 사용시 손쉬운 아르바이트생 운영∙관리가 가능하다. 푸시 알림 메시지를 통해 주요 알림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보스몬 앱에서는 근무 스케줄 관리∙급여 정산 업무 요청 등 기존 보스몬 웹페이지의 모든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GPS 인증 또는 QR코드로 직원의 출퇴근을 확인해 월별 근무 현황∙근무 스케줄 조회를 실시간으로 할 수 있다. 근태 내용이 1분 단위로 기록되고 곧바로 시급에 적용되기 때문에 정확한 급여 계산이 가능하다.
엑셀과 같은 문서 작업 없이 직원들의 실시간 급여와 이번 달 예상 급여도 확인할 수 있다. 급여명세서 발급 신청도 가능하다. 직원별 업무 요청과 실시간 진행사항 체크 기능도 갖췄다.
알바몬은 보스몬 앱에 실시간 급여명세서 발급, 근로계약서 작성 등 다양한 기능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알바몬 관계자는 "보스몬 앱을 통해 불필요한 업무를 줄이고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하도록 하고자 앱 출시를 하게됐다"며 "알바몬 기업회원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만큼 많은 관심과 이용을 바란다"고 말했다.
ijs6846@shina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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