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3월을 마무리하는 ‘BEST 커피대전’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오는 3월 27일(수) 오후 6시에 진행한다.
‘BEST 커피대전’에서는 기호에 맞춰 즐기는 다양한 타입의 베스트셀러 커피 제품을 최대 40%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다.
먼저, 버라이어티 팩 2종은 ‘BEST 커피대전’에서 단독 한정수량 판매한다.
또 파우더 스틱 커피[▲꼰대라떼 ▲꼰대라떼 스테비아 ▲페니하우스 미니], 액상 커피[▲에스프레소 클래식 ▲마일드 블렌드 세트], 핸드드립 커피 4종 테이스팅키트[▲오리지널 ▲케냐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디카페인 과테말라]를 보다 메리트 있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버라이어티 팩 포함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토니상 6관왕의 빛나는 뮤지컬 <디어 에반 핸슨> 티켓(1인 2매)을 증정한다.
탐앤탐스만의 로스팅 레시피로 과테말라 원두의 밸런스 있는 향미를 극대화한 인스턴트 커피 ▲페니하우스, 드립백을 이용하여 각 산지별 최상급 원두를 간단히 내려 마실 수 있는 ▲핸드드립 커피 4종은 개별 구매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산뜻한 과일향, 초콜릿의 달콤함, 묵직한 바디감이 어우러진 블렌딩 커피를 한 팩에 담아 휴대가 용이한 ▲아메리카노 파우치(230ml)를 선택할 수도 있다.
알뜰 소비족을 공략하는 ‘BEST 커피대전’의 혜택도 짚고 넘어갈 만하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야외 활동이 늘어나며 덩달아 커피 수요가 높아지는 3월, 구매 고민은 덜고 합리적인 선택지는 넓힌 ‘BEST 커피대전’ 쇼핑라이브를 기획하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