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연인들을 위한 기념일 맛집 투썸의 특별한 선물!
투썸플레이스, 연인들을 위한 기념일 맛집 투썸의 특별한 선물!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2.03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렌타인&화이트데이 맞이 허쉬 콜라보 디저트 한정 출시
투썸플레이스가 연인들의 기념일 초콜릿 디저트를 출시했다. [제공=투썸플레이스]

디저트 카페 프랜차이즈 투썸플레이스가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허쉬(Hershey)’와 협업을 진행, 연인들의 달콤한 기념일을 위한 초콜릿 디저트 3종을 출시했다.

투썸플레이스는 일년 중 가장 로맨틱한 시즌에 사랑하는 사람에게 초콜릿처럼 달콤한 마음을 선물할 수 있도록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허쉬와 손을 잡고 허쉬 초콜릿을 활용한 한정 메뉴를 준비했다.

투썸플레이스의 허쉬 협업 에디션은 ‘하트’ 모양을 모티브로 한 아이코닉한 디자인의 홀케이크 2종과 초콜릿 크렘슈 디저트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케이크는 허쉬 초콜릿 베이스의 진한 맛을 즐길 수 있음은 물론 허쉬 특유의 브랜드 로고 그래픽과 시그니처 초콜릿 모양으로 완성한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이와 함께, 투썸플레이스는 로맨틱한 기념일을 완성해줄 꾸덕한 초콜릿 라떼와 귀여운 디자인의 초콜릿 기프트 박스도 선보였다.

로맨틱한 기념일에 선물하기 좋은 ‘쇼콜라티에 기프트 박스’는 원형 초콜릿 위에 토핑을 보석처럼 올린 프랑스 디저트 초콜릿 ‘망디앙’을 밀크, 딸기, 쿠키, 녹차 네 가지 맛으로 구성했다. 한입에 쏙 들어가는 앙증맞은 사이즈의 초콜릿으로, 과일과 견과류가 토핑으로 올라가 식감의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이번 허쉬 초콜릿 콜라보레이션 디저트와 발렌타인·화이트데이 신메뉴는 전국 투썸플레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별 판매 여부는 상이하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지난 크리스마스 시즌 60만개라는 역대급 스초생 판매량을 기록하며 ‘기념일에는 투썸’이라는 공식을 세운 데 이어, 연인들의 기념일인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줄 초콜릿 메뉴를 준비했다”며, “달달한 허쉬 초콜릿 디저트와 달콤한 음료, 기프트 박스까지 투썸과 함께 사랑하는 사람에게 진심을 전하며 행복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