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히어 x 호치킨, ‘차세대 매장 솔루션’ 구축나서
페이히어 x 호치킨, ‘차세대 매장 솔루션’ 구축나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1.11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모든 호치킨 매장에 페이히어 ‘고객 관리 및 마케팅 통합 솔루션’ 도입
김지영 AJ토탈 본부장(왼쪽), 윤석호 페이히어 이사(오른쪽)가 MOU 체결 후,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제공=페이히어]

포스(POS) 솔루션 스타트업 페이히어가 프랜차이즈와 손잡고 고객 마케팅 서비스를 본격화하며, 통합 매장 관리 플랫폼으로 도약한다.

페이히어(대표 박준기)는 지난 3일, 치킨 프랜차이즈 호치킨을 운영하는 AJ토탈과 ‘차세대 매장 솔루션’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페이히어는 전국의 모든 호치킨 매장에 ‘고객 관리 및 마케팅 통합 솔루션’을 제공한다. 포스와 실시간 연동돼 주문, 결제, 고객 등록 및 조회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

가맹점주는 포인트 적립, 스탬프 적립, 문자 및 알림톡 전송, 만족도 조사 등 마케팅 기능을 손쉽게 활용할 수 있다.

특히 호치킨과 같은 프랜차이즈의 경우, 본사에서 전 지점의 고객 데이터를 통합 관리하고 고객별 취향, 만족도, 재방문율 등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 활동까지 진행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페이히어는 클라우드 기반 포스로 출발해 고객 관리, 키오스크, 테이블 오더(태블릿 메뉴판) 등 매장 운영 전반에 걸친 다양한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박준기 페이히어 대표는 “국내 대표 치킨 브랜드인 호치킨과 페이히어의 통합 매장 관리 솔루션이 만나 가맹점주와 고객 모두가 만족하는 차별화된 매장 경험을 만들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페이히어는 모든 자영업자분들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매장의 미래를 바꿔 나갈 것”이라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