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시즌 신제품 5종 출시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의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눈 내린 겨울의 홀리데이 분위기를 도넛으로 형상화한 ‘Snowy Holiday’ 시즌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
겨울하면 떠올리는 눈사람·썰매·산타·선물박스를 귀여운 도넛으로 구현한 이번 Snow Holiday 시즌 신제품은 △밤우유크림을 가득 충진해 고소하고 달콤한 맛의 눈사람을 표현한 ‘스노위 스노우맨’, △사과필링을 넣어 상큼한 맛의 선물 박스를 표현한 ‘홀리데이 기프트’, △초콜릿 사인판과 과자를 활용해 눈 위의 썰매를 표현한 ‘해피썰매’, △헤이즐넛 초코 스프레드를 가득 넣고 귀여운 산타를 표현한 ‘스노우 산타’, △산타부츠 모양의 초콜릿 사인판을 토핑해 굴뚝에 들어가는 산타를 표현한 ‘산타 매직부츠’로 부드러운 파스퇴르우유크림과 다채로운 토핑을 활용한 제품 5종이다.
이에 더해, 스노우 산타ㆍ산타 매직부츠ㆍ오리지널 글레이즈드 3개입으로 구성된 한정판 스노우 산타 에디션을 운영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화려한 연말 홀리데이 분위기를 표현한 제품으로 사랑스럽고 귀여운 다채로운 토핑과 귀여운 외형과 어울리는 다양한 맛이 특징이다.”며,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크리스피크림 도넛을 즐기며 따뜻한 연말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adevent@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