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치킨, 태국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 체결
푸라닭치킨, 태국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 체결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2.05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국 현지 기업 CHICKINS Co., Ltd.와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했다. [제공=푸라닭치킨]

오븐 후라이드 전문 치킨 브랜드 ‘푸라닭치킨’이 태국으로 진출한다.

㈜아이더스코리아는 지난달 29일 태국 현지 기업 CHICKINS Co., Ltd.와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에따라 푸라닭치킨은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 체결을 통해 태국 진출을 본격화하고 철저한 상권분석과 마케팅, 현지화 전략을 바탕으로 푸라닭 치킨의 성공적인 태국 시장 안착을 지원한다.

아이더스코리아 푸라닭치킨 담당자는 “이번 계약 체결을 통해 태국에서도 현지인들과 관광객들에게 푸라닭 치킨의 우수한 서비스, 브랜드, 제품력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라며, “또한 태국 1호점에서 그치지 않고 다양한 글로벌 진출 사례를 만들어 향후 치킨업계를 넘어 외식 업계 트렌드와 식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푸라닭 치킨은 지난 2022년 9월 홍콩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 체결 후 12월 홍콩 1호점 ‘정관오점’을 시작으로 2호점 ‘침사추이점’과 3호점 ‘올림픽점’까지 3개의 매장을 성황리에 오픈했다.

한편, ‘푸라닭 치킨’은' 치킨, 요리가 되다'라는 슬로건 아래 2015년 본격적인 브랜드 론칭 및 가맹사업을 시작한 오븐-후라이드 전문 치킨 브랜드다. 굽고 튀기는 오븐-후라이드 조리법과 특제 소스, 토핑을 활용하여 요리와 같은 차별화된 치킨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