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할머니 보쌈족발, 티몬서 '어리굴보쌈' 등 40% 할인
원할머니 보쌈족발, 티몬서 '어리굴보쌈' 등 40% 할인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2.03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즌 메뉴 ‘어리굴보쌈’과 시그니처 메뉴 ‘의성마늘떡보쌈’으로 겨울철 입맛 공략 나서
원할머니보쌈족발이 어리굴보쌈 할인판매를 진행한다. [제공=원앤원]

 

외식 기업 원앤원㈜이 운영하는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시즌 메뉴 ‘어리굴보쌈’과 시그니처 메뉴 ‘의성마늘떡보쌈’으로 겨울철 입맛 공략에 나섰다.

원할머니 보쌈족발 측은 이커머스 플랫폼 ‘티몬’에서 단독으로 ‘어리굴보쌈’과 ‘의성마늘떡보쌈’ 모바일 교환권을 각각 40% 할인 판매한다.

겨울에 가장 맛있는 시즌 메뉴 ‘어리굴보쌈’ 출시에 맞춰 고객들이 빠르게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마련된 이 행사를 통하면 어리굴보쌈(소)은 25,800원에 의성마늘떡보쌈(소)은 23,4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판매 기한은 12월 5일(화)까지로 구입한 모바일 교환권은 오는 12월 31일(일)까지 매장 방문, 포장, 배달 전화 주문을 통해 사용 가능하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시즌 메뉴 ‘어리굴보쌈’은 수육과 무김치, 쌈떡이 포함된 기존 ‘솜씨보쌈’에 제철 남해생굴로 담가 신선한 어리굴젓이 추가된 메뉴로 일반 굴보쌈과는 또 다른 맛을 자랑하는 별미 메뉴다.

한식 프랜차이즈 원할머니 보쌈족발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겨울철 제철 별미 ‘어리굴보쌈’을 40% 할인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설명하며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기분 좋은 할인 혜택으로 보다 풍성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티몬 외에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인기 메뉴 모둠보쌈, 부드러운족발, 보족원쌈, 명품도시락 등을 만나볼 수 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