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시작하는 프랜차이즈로서 모든 시스템을 갖춰서 영업하기란 쉽지않다. 이러한 업체들을 위해서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진행하는 주방업체가 있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종합주방업체 지엠에스티에서는 프랜차이즈 맞춤형 서비스로 다양한 지원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프랜차이즈에서 많은 물품을 구매하면서 어쩔수없는 최소수량 주문한계, 즉 MOQ로 인해서 적은 제품을 비싸게 사거나 많은 제품을 사서 따로 보관비용을 낼수밖에 없는게 현실이다.
지엠에스티에서는 프랜차이즈에 공급되는 집기나 설비류들을 대량으로 구매하는 경우 자체 물류창고에서 보관해주는 창고보관 서비스를 지원해주고 있다.
주방서비스를 이용하는 업체에 한해 집기류등을 다량으로 구매해서 따로 물류창고 비용을 절약하게 해주는 서비스이다.
보관 서비스는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되기도 하는데 대량으로 살수밖에 없는 집기류들을 보관해주는 방법이 기본이다.
특히나 본사의 로고가 인쇄되는 집기들의 경우 대량으로 구매할수밖에 없는 경우가 많은데 창고 보관을 통해 프랜차이즈 본사의 부담을 덜어준다
리싸이클과 결합된 방법으로 폐점 매장에서 나오는 집기와 설비들을 그대로 보관했다가 출점하는 매장에 중고로 설치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폐점과 출점이 활발한 프랜차이즈의 경우 크게 각광을 받고 있다.
지엠에스티는 창고보관 서비스, 렌탈창업 서비스, 리사이클 서비스등 프랜차이즈에 특화된 다양한 서비스들을 개발해 지원을 하고 있는데 앞으로도 프랜차이즈 전용의 특화된 서비스들을 개발해 지원해나가고 있다.
adevent@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