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오는 12월 22일까지 블랙 프라이데이를 기념한 ‘Tom’s Black Friday 룰렛데이’를 진행한다.
탐앤탐스 룰렛데이는 멤버십 앱 ‘마이탐(My TOM)’의 스마트오더 기능 또는 선불카드로 3,900원 이상 구매하면 자동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지난 9월 출시 이후 탐앤탐스의 시그니처 베이커리 메뉴로 떠오르며 SNS상에서 먹부림 인증이 이어지고 있는 ‘프레즐베이글’을 주문할 경우 추가 1회의 룰렛 참여 기회가 횟수 제한 없이 주어진다.
이번 룰렛데이가 특별한 이유는 펜데믹 이후 고품질의 홈 스튜디오 시청각 장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현 트렌드를 반영하여 글로벌 프리미엄 음향 브랜드 ‘피아톤’과 콜라보하였기 때문이다.
그 결과 소음을 완벽 차단하는 하이브리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술이 적용, 12mm 다이나믹 드라이버가 내장되어 몰입감 있는 사운드를 선사하는 ▲피아톤 보노버즈 무선 이어폰(색상 랜덤)이 경품 리스트로 제공된다.
더불어 마이탐 쿠폰 5종(▲아메리카노 프레즐 세트 쿠폰, ▲무료 음료 쿠폰, ▲레볼루션 음료 쿠폰, ▲아메리카노 쿠폰, ▲멤버십 등급이 결정되는 ‘탐’ 적립)이 제공되기도 한다. 경품 소진 전까지 ‘꽝 없는 100% 당첨’이 보장되고, 참여 즉시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브랜드 탐앤탐스 관계자는 “올 한 해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님들을 위해 ‘블랙 프라이데이’를 테마로 깜짝 룰렛 이벤트를 기획하였다”며 “푸짐한 경품 혜택을 통해 행운 가득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