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의 나뚜루가 MZ세대와 공감하기 위한 마케팅을 진행한다.
롯데웰푸드 나뚜루는 지니뮤직이 개최하는 ‘2023 지니뮤직 페스티벌 - Holiday Beach Resort’에 참여한다.
‘2023 지니뮤직 페스티벌’은 겨울에 즐기는 환상적인 여름 페스티벌의 테마로 4년만에 개최되는 공연이다. 이 페스티벌은 12월 9일부터 10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될 예정으로 지코, 창모, 비와이, 기리보이 등 유명 아티스트들이 참여한다.
롯데웰푸드는 지니뮤직 페스티벌 기간 나뚜루 브랜드 홍보부스를 설치해 최근 나뚜루가 추구하는 가치와 트렌디하고 힙하게 변화하고 있는 나뚜루 제품을 소개한다.
특히 최근 감각적인 디자인과 젊은 세대가 좋아하는 맛을 적용해 인기를 얻고 있는 성수컬렉션 ’넛츠크림 위드 에스프레소’와 곧 출시할 ‘마카다미아크럼블’을 관객들에게 중점적으로 알려 나뚜루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롯데웰푸드 나뚜루 담당자는 “이번 페스티벌 참여를 통해 젊은 세대에게 새롭게 변화하는 나뚜루 브랜드를 적극 알리고 소통할 계획이다”며 “앞으로 새롭게 정립된 나뚜루의 BI와 브랜드 가치, 제품 등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예정”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웰푸드 나뚜루는 지난 2월 유명 카페와 컬래버를 진행하는 ‘나뚜루 디저트 로드’, 지난 6월 성수동 팝업스토어 ‘시크릿가든’, 10월까지 대학교를 대상으로 ‘나뚜루 스쿨어택’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소비자 접점을 넓혀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