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크리에이터 차다빈·해리안윤소안·꿩유갱 참여
플로가 뮤직 크리에이터와 함께 현대자동차의 연말 캠페인송 '위시' 커버곡 버전을 선보인다.
음악 플랫폼 플로(FLO)는 연말을 맞아 현대차의 '2024 싱 유어 위시' 캠페인과 협력을 통해 뮤직 크리에이터 차다빈, 해리안윤소안, 꿩유갱이 부른 음원 '위시'(Wish)를 플로 앱에서 공개한다고 6일 밝혔다.
뮤직 크리에이터들이 부른 '위시' 커버 버전은 각 크리에이터의 유튜브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위시'는 2012년부터 'Wish'를 테마로 연말 카운트다운 캠페인을 전개한 현대차가 남은 한 해를 의미 있게 마무리하고 새해에는 소중한 사람들의 소원이 모두 이루어지기를 함께 노래 부르자는 바람을 담았다.
김성은 드림어스컴퍼니 플로 브랜드Unit장은 "연말을 맞아 현대차의 카운트다운 캠페인 'Sing Your Wish'에 함께 해 즐거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뮤직 크리에이터들의 개성과 매력을 담아 세 가지 버전으로 선보이는 'Wish'를 통해 나의 새해 소망을 생각해 보고 원곡을 색다르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커버곡의 매력에 흠뻑 빠져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오는 12일까지 시민들이 소망을 노래할 수 있는 참여형 공간인 '위시 송 카'를 운영한다.
2jung818@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