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광지역 4개 시·군 개인사업자 대상 19일까지 접수
강원 정선군 강원랜드가 오는 19일까지 하이원포인트 지역가맹점을 신규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강원랜드는 지난 2004년부터 폐광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카지노 이용실적에 따라 고객들에게 지급되는 마일리지를 지역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하이원포인트 지역사용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신청자격은 6일 이전 폐광지역 4개 시․군 내 주소지, 사업자 등록이 완료된 영업장을 운영 중인 개인 사업자로, 본인 또는 배우자가 가맹점을 운영하지 않아야 한다.
신청을 원하는 점주들은 신청서와 함께 사업자등록증명, 가족관계증명서, 주민등록초본 등 구비서류를 준비해 이메일, 우편, 강원랜드 행정동 방문 접수하면 된다.
신청서는 강원랜드 홈페이지 및 신협, 도계읍번영회에 비치돼 있으며, 대상업종, 대상지역 등 신청기준에 대한 세부사항은 강원랜드 및 지자체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강원랜드는 추후 서류 적격여부와 현장심사를 거쳐 오는 12월 중순 최종선정 결과를 신청자에게 통보하고 가맹점 교육, 단말기 설치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하이원포인트 지역 사용제도’가 시작된 지난 2004년부터 현재까지 총 3,560억 원의 하이원포인트가 지역에서 사용되며 폐광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shina7637@naver.com
Tag
#강원랜드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