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양식·중식 3종 프로모션
![서울드래곤시티의 가을 제철 식재료 프로모션 중 하나인 '셰프 초이스 어텀' 이미지. [제공=서울드래곤시티]](/news/photo/202310/1775516_927163_5313.jpg)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가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미식 코스 3종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우선 노보텔 스위트 26층 ‘THE 26’은 한식 프로모션 ‘어텀 포레스트(Autumn Forest)’를 통해 5코스와 3코스 두 종류로 진행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가을 제철 식재료인 버섯을 활용한 요리로 구성된다.
양식 코스인 ‘셰프 초이스 어텀(Chef’s Choice Autumn)’의 경우 그랜드 머큐어 1층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에서 즐길 수 있다. 애피타이저로 제공되는 ‘훈제 연어 테린’부터 ‘옥수수 수프’, ‘전복·새우·관자구이’, ‘블루베리 소르베’를 차례로 맛볼 수 있다.
또한 그랜드 머큐어 2층 ‘페이’에서는 가을 중식 프로모션 ‘추계특선(秋季特選)’이 운영된다. 자연송이와 전복, 오곡을 솥에 넣어 따뜻하게 즐기는 ‘자연송이 전복 샤궈’, 페이의 시그니처 ‘베이징덕(북경오리)’, 장어와 바닷가재 등 보양 재료가 조화를 이루는 ‘깐풍 장어 바닷가재’ 등 총 7코스가 준비된다.
서울드래곤시티의 가을 미식 코스 3종은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유선을 통해 예약하면 된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버섯을 활용한 한식, 와인 페어링이 돋보이는 양식, 최고급 중식까지 가을 미식 코스를 다채롭게 마련했으니 기호에 따라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자가 작성한 다른 기사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