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9일부터 '샤인머스캣 스튜디오' 뷔페 운영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9월9일부터 10월29일까지 디저트 뷔페 프로모션 ‘샤인머스캣 스튜디오’를 운영한다.
28일 서울드래곤시티에 따르면, 샤인머스캣 스튜디오는 가을 제철과일 샤인머스캣을 활용한 디저트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뷔페 상품이다. 서울드래곤시티는 2020년 업계 최초로 샤인머스캣 디저트 뷔페를 선보였다.
이번 프로모션은 특히 샐러드와 라이브 섹션을 한층 강화해 휴일에 여유롭게 브런치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웰컴 드링크로 제공되는 ‘청포도 에이드’를 시작으로 샤인머스캣을 활용한 ‘타르트’, ‘바닐라 케이크’, ‘마리네이드 크림치즈’ 등 총 23종의 디저트가 제공된다. 크루아상과 와플 조합으로 인기를 얻은 ‘크로플’도 베이커리 라이브 섹션에서 즐길 수 있다.
식사대용메뉴의 경우 샐러드는 ‘샤인머스캣 카프레제’를 포함한 6종이 제공된다. 또 스페인식 쌀밥 요리인 ‘모듬 해산물 빠에야’와 ‘짬뽕’ 등 핫푸드 8종이 마련된다.
서울드래곤시티의 샤인머스캣 뷔페는 주말, 공휴일에 2부제로 노보텔 스위트 호텔 26층에 위치한 ‘THE 26’에서 운영된다.
한편 서울드래곤시티는 9월6일까지 홈페이지 및 네이버 예약 서비스를 통해 샤인머스캣 스튜디오 얼리버드 티켓을 정가보다 15% 할인 판매한다.
parkse@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