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엑스포조직위, 산청군의회와 부산 구·군의장협의회 방문해 ‘엑스포 홍보’
산청엑스포조직위, 산청군의회와 부산 구·군의장협의회 방문해 ‘엑스포 홍보’
  • 김종윤 기자
  • 승인 2023.07.28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 부산 구·군의장 협의회 월례회 및 지방의정봉사상 시상식 참석 엑스포 홍보
산청군의회 정명순의장 직접 엑스포 홍보 브리핑하며 동참 호소
산청엑스포 홍보/ 산청엑스포조직위
산청엑스포 홍보/ 산청엑스포조직위

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는 27일 부산광역시 금정구 의회를 방문하여 엑스포 홍보에 나섰다.

부산 금정구의회에서 개최된 이날 행사는 부산 구·군의회 의장협의회 7월 월례회와 지방의정봉사상 시상식을 겸한 행사로 부산 금정구 최봉환 의장, 백종현 국회의원, 김재윤 금정구청장 등 구·군의회 의장 16명, 지방의정봉사상 시상식 참석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정명순 산청군의회 의장은 부산 구·군 의장협의회 참석한 의장들과 환담의 시간을 가지며 엑스포 입장권 구매 협조를 당부하고, 행사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직접 엑스포 홍보 브리핑을 하며 산청엑스포 동참을 호소했다.

최봉환 금정구의회 의장은 “올 하반기 경남 최대 이벤트인 2023 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의 성공 개최를 위해 부산 시민들이 힘을 모아 엑스포 홍보와 관람객 유치에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정명순 산청군의회 의장은 “2030 부산엑스포의 성공적 유치를 산청군민 모두가 응원하고 있다”며 “대한민국의 기가 모이는 동의보감촌에서 산청엑스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고 성공 기운을 모아 2030 부산엑스포에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2023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는 ‘미래의 약속, 세계 속의 전통의약’이라는 주제로 산청군 동의보감촌에서 2023년 9월15일부터 10월19일까지 35일간 개최된다.

[신아일보] 산청/김종윤 기자

kyh7019@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