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은 신세계그룹의 온라인쇼핑 플랫폼 SSG닷컴과 업무제휴협약(JBP)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마녀공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국내 온라인 플랫폼의 뷰티 경쟁력을 강화한다.
먼저 SSG닷컴에 공식 브랜드관을 오픈하고 ‘퓨어 클렌징 오일’, ‘갈락토미 나이아신 에센스’ 등 베스트셀러와 신제품을 선보인다.
올 하반기에는 오프라인에서도 마녀공장을 체험할 수 있도록 신세계그룹 채널을 활용한 팝업도 마련할 예정이다.
마녀공장은 SSG닷컴과 △신제품 선런칭 △단독 기획상품 출시 △브랜드위크 진행 등 공동 프로모션 △‘쓱 1DAY 배송’ 상품 개발 및 서비스 협업 등 차별화된 전략으로 매출 성장을 도모할 계획이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타깃층의 구매율과 신뢰도가 높은 SSG닷컴과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맺어 기쁘다”며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국내 온라인 플랫폼에서 마녀공장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고객 니즈에 맞춘 제품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동우 SSG닷컴 영업본부장은 “온라인 뷰티 시장에서 확고한 경쟁 우위를 선점하기 위해 독보적인 상품 경쟁력을 보유한 뷰티 기업들과 협력을 강화하고 있다”며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 파트너사와 함께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baksy@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