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갈리시오소 시리즈.[이미지=BBQ]](/news/photo/202306/1723074_880967_955.jpg)
제너시스BBQ 그룹은 신제품 ‘갈리시오소’ 시리즈가 출시 50일 만에 누적 판매량 30만마리를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BBQ에 따르면, 갈리시오소 시리즈는 마늘 풍미와 감칠맛을 재해석한 유러피안 갈릭치킨이다.
해당 제품은 △황금올리브치킨에 마늘 시즈닝과 슬라이스를 더한 ‘바삭갈릭’ △허니소이 소스를 할용한 ‘단짠갈릭’ △허니소이 소스, 버터, 갈릭 후레이크를 사용한 ‘착착갈릭’ 등 3종으로 구성됐다.
갈리시오소 시리즈는 출시 직후부터 하루 평균 6000개 이상 판매되며 단기간에 30만마리를 돌파했다. 제품별 판매 비중은 바삭갈릭이 50퍼센트(%) 이상을 차지했고 단짠갈릭, 착착갈릭이 뒤를 잇는다.
한편 BBQ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갈리시오소 주문 시 보이차 음료 ‘스파클링 레몬보이 500밀리리터(㎖)’를 제공한다. 또한 BBQ 애플리케이션(앱)에서 갈리시오소 시리즈 주문 시 다음 주문에 사용 가능한 4000원 쿠폰을 증정한다.
baksy@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