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photo/202305/1700102_860825_5226.jpg)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 이국환)은 공통의 관심사를 가진 이들이 함께 학습하고, 상호 교류할 수 있는 ‘우아한스터디’ 프로그램의 참가자를 17일까지 모집한다.
우아한스터디는 2021년 우아한형제들 기술직군 구성원들이 자발적으로 모여 관심 있는 주제에 대해 공부하고, 토이 프로젝트 등을 함께하며 성장하는 모임으로 시작됐다.
올해는 처음으로 기술직군 외 다른 직군까지 우아한스터디 범위를 넓히고, 공통 관심사를 가진 외부 참가자도 모집해 오픈 스터디를 진행한다.
이번 우아한스터디에서는 개발, PM(프로덕트매니저), 디자인, 마케팅 등과 관련한 총 12개의 직무별 스터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참가자들은 ▲대규모 시스템 설계 스터디 ▲코드리뷰 경험 공유하기 ▲시장 분석부터 기획, 지표 설계까지 살펴보는 PM스터디 ▲내 손으로 직접 만드는 배민 캐릭터 ▲마케터의 뇌과학, 행동경제학 공부 등 다양한 주제의 스터디를 만날 수 있다.
우아한스터디는 IT 기업 문화가 궁금한 취업 준비생이나 관련 업계 직장인 등 배움과 성장에 열정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우아한스터디는 오는 6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프로그램 관련 자세한 사항은 우아한형제들 기업블로그 및 기술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아한형제들 송재하 최고기술책임자(CTO)는 “우아한스터디를 통해 비슷한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과 평소 궁금했던 주제를 탐구하며, 시나브로 성장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배민과 함께 자기 계발하고 싶은 분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image/logo/favicon.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