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성남도시개발공사 노외주차처는 주차 서비스 개선을 위해 오는 24일까지 시민서비스 평가단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시민서비스 평가단은 ESG경영의 일환으로 시민의 입장에서 공사시설 및 서비스품질 정도를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문제점을 개선해 시민과 함께 공사를 운영하는 ‘고객중심경영’의 실천 사업이다.
모집 인원은 총 35명이며 20세 이상 성남시 거주자로 공사 시설을 정기·수시 이용하는 시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서류접수 후 공사는 심사를 통해 평가단을 선발한 후 개별적으로 통보할 예정이다.
시민서비스 평가단의 주요 역할은 △서비스 월별 모니터링 △평가표에 의한 서비스 품질 평가 △서비스 제도 개선 △기타 고객 의견 제시 등이다.
앞서 공사는 지난해 시민서비스 평가단을 운영해 노후시설 및 주차관제 보수, 화장실 개선 공사 등 시민을 위한 실질적인 사업을 추진해왔다.
노외주차처는 이번 시민서비스 평가단을 운영해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주차 서비스를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정건기 사장은 “시민 중심의 서비스 제공을 위한 이번 평가단에 많은 신청을 바란다”며 “앞으로도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성과를 지속적으로 만들겠다”고 전했다.
[신아일보] 성남/전연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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