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 플랫폼 이랜드몰은 오픈 5주년을 맞아 오는 ‘오, 해피버스데이’ 행사를 한다고 5일 밝혔다.
이랜드리테일은 이번 행사를 ‘선착순 득템’, ‘릴레이 극한특가’ 등으로 구성하고 △매일 100% 당첨 룰렛 △구매 응모 △페스셜 출석 체크를와 같은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준비해 제공한다.
선착순 득템은 매일 10시, 12시, 14시 세 번에 걸쳐 선착순으로 미쏘, 이랜드 아동복 브랜드, 모던하우스 등 상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반값 쿠폰을 제공한다. 또 유명 브랜드 치킨과 홍삼, 커피 등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릴레이 극한 특가’에선 요일별로 인기 상품을 최대 92% 할인된 가격으로 제안한다. 릴레이 극한특가 대표 상품은 구찌, 프라다, 정관장, 닥터마틴 등 유명 브랜드로 구성됐다. 해당 상품은 단독 초특가·무료 배송으로 제공하며 구매 시 최대 7% 추가 할인 혜택을 증정한다.
이랜드리테일은 행사 기간 내 5만원 이상 구매 소비자에게 △LG 코드제로 △삼성 더플레이트 △루프트커피 홈 카페 패키지 등을 받을 수 있는 응모 이벤트 참여 자격을 부여한다.
이랜드리테일은 100% 당첨되는 룰렛 이벤트를 통해 △반값 할인 쿠폰 △15% 할인 쿠폰 △이랜드몰 500포인트 등을 무작위 지급한다.
또 ‘스페셜 출석 체크 이벤트’를 통해 매일 출석체크하는 소비자에게 이랜드그룹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이랜드 포인트를 지급하고 이랜드몰 5주년 기념행사 기간에 사용할 수 있는 무료 배송 쿠폰과 3000원 장바구니 쿠폰을 제공한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이랜드몰 창립 5주년을 맞아 많은 사랑을 주신 소비자에게 보답할 수 있는 혜택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한 초특급 행사”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열광할 수 있는 행사를 계속 선보이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