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해외주식 수수료 0.07% 이벤트
키움증권, 해외주식 수수료 0.07% 이벤트
  • 홍민영 기자
  • 승인 2021.09.03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대면계좌 고객 대상…신청일부터 24개월간 제공
(사진=키움증권)
(사진=키움증권)

키움증권이 '해외주식 온라인 수수료 0.07%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벤트는 해외주식을 거래하는 비대면계좌 보유 고객 중 신청고객을 대상으로 미국과 중국, 홍콩, 일본시장 거래 시 0.07%의 온라인 수수료 적용 혜택을 신청일로부터 24개월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95% 환전우대 혜택도 함께 제공하고 있어 키움증권에서 환전 시 50전 내외의 할인이 적용 된다.

기간 내 해외주식 실거래 시 적용기간이 자동연장 되며, 기존 해외주식 0.1% 이벤트 수수료 이용고객은 별도 신청없이 0.07% 수수료로 자동전환 된다. 해외주식을 처음 거래하는 키움증권 고객은 이벤트 신청을 통해 해외주식 수수료 부담을 낮추고 고객 친화적인 해외주식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키움증권은 미국주식 거래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보다 나은 거래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미국주식 프리마켓(장전 거래) 거래 시간을 오후 5시(서머타임 해제 시 오후 6시)부터 제공 중이며, 애프터마켓(장후 거래) 또한 1시간 연장해 오전 7시까지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업계 최초로 미국 전문 리서치 회사인 모닝스타의 애널리스트 리포트와 퀀트리포트 국문 번역본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또 미국주식 무료 실시간 시세 서비스도 오픈해 기존의 15분 지연시세 대신 미국 나스닥 산하 4개 거래소에서 취합한 실시간 체결정보를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다.

hong9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