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홀덤 프로팀 (주)바모센트가 개최한 'J88PT KOREA'가 모든 일정을 마치고 본격 국제 온라인 대회를 계획한다.
스포츠 홀덤 온라인 서비스와 홀덤 프로팀을 운영하는 ㈜바모센트는 홀덤대회 'J88PT X 포커페이스'(J88PT KOREA)를 성황리에 성료했다고 26일 밝혔다.
앞서 6월 26일부터 7월 11일까지 예선전을 시작으로 본선 대회가 지난 16일부터 이틀 동안 치뤄졌다. 이번 대회는 총 상금 6억 6000만원 상당이며 메인이벤트 상금은 3억2000만원으로 진행됐다.
이번 j88PT에 많은 실력파 홀덤 프로선수와 아마추어 선수들이 대거 참가했으며 본선 대회는 그랜드플라자청주호텔에서 진행했다.
코로나19 확산을 대비해 방역수칙을 준수하고 스포츠 규정에 맞게 대회장 전체 소독을 진행했으며, 인원 제한과 사전 음성 판정 확인 후 입장을 진행했다.
대회 총 6개 경기 각 부문별 우승자들은 치열한 접전과 한치의 양보없는 승부를 벌이며 힘겹게 승리를 잡았다.
이번 메인 이벤트대회 챔피언 승자는 오준석 선수가 일궈냈다.또 메가 하이 롤러 대회는 김정현 선수가 챔피언에 올랐고, 하이 롤러 챔피언 대회는 최재기 선수가 단맛을 보았다.
빅 경기로 유명한 채리티 대회는 J88팀프로 최철한 선수가 우승해 챔피언에 등극했다. 최 선수는 상금을 홀덤 스포츠 저변 확대에 써달라며 전액 기부해 훈훈함을 더 했다. 싱글 하이 롤러 챔피언은 박지호 선수가 레이디 이벤트 챔피언 대회는 유은정 선수가 올라서며 J88PT '홀덤 여제'로 등극했다.
이번 대회는 국내 최고의 홀덤 게임쇼 프로그램 '포커페이스 홀덤' 모지티비와 함께 진행했다. 모지티비 ‘포커페이스 홀덤’은 MC 장동민, 시즌 우승자 가수 뮤지, 래퍼 슬리피, 사우스클럽 남태현 등 유명 연예인이 출연하며 마인드스포츠 홀덤의 매력과 긴박한 경기 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
마인드 스포츠 홀덤은 전 세계에서 인기있는 경기와 가족게임으로 큰 사랑을 왔다. 2028년 LA올림픽 시범 종목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J88홀덤은 세계 시장 진출을 위해 협약한 타이페이, 마닐라, 상하이 등 기존에 J88PT 를 개최한 나라와 현지 홀덤 기업들과 온라인 국제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바모센트와 모지티비는 "앞으로 아마추어 유망주 선수들의 대회 경험과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더 꾸준하게 대회를 개최하고, 마인드스포츠 홀덤 문화가 올바른 스포츠로 확대해 나아 가는 계기로 한 층 더 심열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J88홀덤은 오는 27일 오후 2시부터 천안점 '더홀릭 홀덤' 경기장에서'J88 CHAMPIONS 새틀라이트' 대회 시드권 경기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