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캉스·레저·쇼핑·직구 등 할인 제공
하나카드가 이달 진행되는 대표 이벤트를 모은 '월간혜택 7월호'를 발간했다고 6일 밝혔다.
매월 새로운 소비문화를 반영해 트렌디한 혜택을 선보이는 '요즘 혜택'에서는 '여름, 레저 혜택으로 달리자'라는 테마로 호캉스 및 레저 혜택에 집중한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아이와 반려동물 등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레저활동을 찾는 고객을 위해 △대한민국 1등 키즈놀이앱 놀이의 발견 5% 즉시할인 △국내최대 반려견 테마파크 강아지숲 30%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호캉스 및 다양한 레저 활동을 찾는 고객을 위해 △숙박·항공·여행 플랫폼 트리플에서 5·10·3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만원 즉시할인 △골핑 10만원 이상 결제 시 7% 즉시할인 △제주여행 플랫폼 탐나오 제주여행 5·10만원 이상 결제 시 2500원·5000원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름 맞이 산뜻한 실내공간 꾸미기·알뜰 장보기·다이어트 준비·여름 패션 등 다양한 여름 생활에서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할인 혜택 또한 선보인다.
이외에도 면세점을 이용하지 못해 아쉬워하는 명품족을 위한 해외 직구 혜택을 제공한다.
이지혜 하나카드 회원&가맹점마케팅섹션 매니저는 "올 여름 휴가 시즌 역시 코로나19로 인해 조금은 위축된 시간을 보내야하는 고객의 마음을 위로하기 위한 이벤트에 대해 많은 고민을 했다"며 "하나카드와 함께 더 시원하고 즐거운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hong93@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