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화서비스 품질 대폭 개선
[신아일보=군산/이윤근 기자] 전북 군산대학교 정보전산원이 25일 'IT 바로바로서비스'를 개통하고 정보화관련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면서, 업무의 효율성 증대를 통한 대학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IT 바로바로서비스'는 PC 및 주변기기장애, 네트워크 장애, 무선인터넷, IP 및 도메인 문의, 종합정보시스템, 모바일 종합정보시스템, 웹메일, 인터넷디스크, 학내 소프트웨어 등 전산관련 문제가 생겼을 때, 복잡한 절차를 거치지 않고'바로바로 서비스'창에 접속해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IT 바로바로 서비스'는 △홈페이지 초기 화면 하단 퀵메뉴 △정보전산원 홈페이지 바로바로 IT서비스 △종합정보시스템 행정서비스 △모바일 종합정보시스템 상의 바로바로서비스 등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다.
특히 모바일 종합정보시스템의 경우 사진 첨부 기능이 있어 휴대폰을 통한 실시간 사진전송이 가능하므로 서비스의 신속성과 효율성이 증대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김원구 정보전산원장은 "IT 바로바로서비스 개통으로 정보화관련 서비스 품질이 대폭 개선돼 정보전산망을 통한 학내 업무의 효율성이 증대될 것으로 기대된다"며"전산원에서는 더 좋은 품질의 정보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