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직카우는 오는 6월30일까지 '신규 가입 이벤트'를 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뮤직카우에 처음 가입한 신규 회원은 가입 즉시 뮤카 포인트 5000포인트(p)를 받을 수 있다.
지급받은 뮤카 포인트는 신규 음악증권이 처음으로 공개되는 옥션이나 사용자 간 자유롭게 음악증권을 거래하는 마켓에서 활용할 수 있다.
가입 당월에 음악증권 첫 구매까지 마친 신규 회원에게는 저작권료 2배 지급(최대 지급 한도 1만원) 혜택도 제공한다.
저작권료 2배 혜택은 가입 월에 구매 후 익월 정산되는 저작권료 기준으로 현금 지급되며 저작권료 정산 후 7영업일 이내 이용자 명의 '내 지갑 계좌'로 지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뮤직카우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뮤직카우 관계자는 "평소 음악투자에 관심 있으셨던 고객들이 특별한 혜택과 함께 뮤직카우 플랫폼을 이용해 보실 수 있도록 신규 가입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뮤직카우만의 다양한 서비스를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뮤직카우는 신규 가입 이벤트와 함께 연이은 신규 옥션 소식도 전하고 있다.
이달 17일에는 걸그룹 AOA '빙글뱅글' 증권신고서를 공시하며 새로운 옥션을 예고했다.
해당 곡은 국내 대표 스트리밍 플랫폼인 멜론에서만 누적 감상수 7400만회를 돌파한 곡이다.
빙글뱅글 옥션은 오는 3월13일 오픈될 예정이다.
빙글뱅글 옥션에 앞서 최근 각종 음악 경연 프로그램에서 경연곡으로 사랑받은 어우러기 '밤에 피는 장미' 옥션도 이달 24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