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참여 프로모션 'My 핫프라이스' 격월 진행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2025년 새해 물가잡기 캠페인 ‘더 핫’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26일부터 진행되는 더 핫 캠페인은 고물가로 늘어난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어주고자 기획됐다.
더 핫은 ‘이번주 핫프라이스’, ‘이달의 핫 PB’, ‘공구핫딜’ 세가지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먼저 이번주 핫프라이스는 기존 핫프라이스 프로모션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이번주 핫프라이스 상품을 매주 1개에서 매주 3개 내외로 늘리고 오프라인 매장 전용 멤버십 서비스인 ‘롯데마트GO’ 애플리케이션(앱) 특가 서비스도 함께 적용한다.
이달의 핫 PB(자체브랜드)는 고품질과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장점을 가진 ‘요리하다’와 ‘오늘좋은’ PB 상품을 한 달간 8개 내외로 선정해 선보인다.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파트너사와 협업해 단독으로 기획 제작한 ‘공구핫딜’ 상품은 한 달간 연중 최저가로 고객에게 제공해 가격 장점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고객들이 할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고객 참여 프로모션 ‘My 핫프라이스’를 격월로 진행한다.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홀수달에 두 상품군을 놓고 고객 투표를 진행해 높은 투표를 받은 상품군에 포함된 상품을 한가지 선정해 짝수달에 ‘이번주 핫프라이스’로 선보인다.
이달 26일부터 내년 1월1일까지 일주일간 선보이는 첫번째 ‘이번주 핫프라이스’에서는 ‘남해안 생굴’을 행사카드 결제 시 25% 할인하고 ‘우동 2인분 상품(14종)’에 대해 행사카드로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달의 핫 PB에서는 ‘요리하다 바삭쫀득 꿔바로우’와 ‘요리하다 왕교자 만두’를 1000원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공구핫딜’에서는 ‘공구핫딜 케라시스 단백질 크림 염색약’과 ‘공구핫딜 고래사 꼬치어묵’을 특가에 선보인다.
강혜원 롯데마트·슈퍼 마케팅부문장은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올해에 이어 내년에도 더 핫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 물가안정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