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증권, 대학생 위한 주식투자 강연회
LS증권, 대학생 위한 주식투자 강연회
  • 박정은 기자
  • 승인 2024.11.19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 세종대서 진행…다양한 경품 증정
(사진=LS증권)
(사진=LS증권)

LS증권은 오는 22일 오후 4시부터 6시 50분까지 서울 광진구 세종대학교 대양AI(인공지능)센터에서 대학생을 위한 주식투자 강연회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대학생 주식투자 강연회는 주식 투자 정보와 함께 증권사 취업 멘토링까지 받을 수 있는 LS증권 대학생 및 취준생 대상 오프라인 행사다. LS증권이 주최하고 투자교육 플랫폼 'FM스쿨'과 세종투자연구회가 공동으로 주관한다. 

강연은 미국 연방준비제도(Fed, 연준) 금리 인하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당선으로 급변하는 세계 시장에 대한 인사이트를 전할 예정이다. 

염승환 LS증권 이사는 '변화 속에서 주도주 찾는 방법'을, FM스쿨 강사로 활동중인 테이바 랩스 강승희 대표는 '글로벌 상품을 투자해야 하는 이유와 미국 금리인하는 계속할 수 있을까?'를 주제로 강연한다. 

강연 사이에는 해외주식 초보자를 위한 LS증권 글로벌주식영업팀의 '해외주식 첫걸음'이라는 시간도 마련했다.

다양한 혜택과 상품도 준비됐다. 

참석자 전원에게 FM스쿨 온라인 1개월 구독권과 간식이 지급된다. 또 추첨을 통해 염승환 이사의 저서 '주린이가 가장 알고 싶은 최다질문 TOP77'과 상품권을 제공한다. 

LS증권 해외주식 및 해외선물 계좌 보유자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 6세대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참가 신청은 FM스쿨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150명까지 가능하다.

이현민 LS증권 글로벌상품영업팀장은 "해외투자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대학생들에게 글로벌한 정보와 혜택을 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앞으로도 대학생들에게 더욱 좋은 강연과 혜택을 전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함께 할 것"이라고 말했다.

him565@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