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프랜차이즈 '백억커피'가 커피 전문점의 정체성 강화와 대중의 기호성 반영을 위해 원두 리뉴얼을 진행하여 ‘백억 스페셜티 블렌드 원두’를 출시했다.
‘백억 스페셜티 블렌드 원두’는 브라질 스페셜티 커피 협회(BSCA) 인증을 받은 스페셜티 원두를 블렌딩해 스페셜티 원두의 고소한 넛츠향을 적은 산미와 다크초콜릿 풍미를 살리고 산미를 낮춰 매일 마셔도 부담 없는 커피 맛을 완성했다.
또한 백억커피는 배달 시에도 제품의 품질 유지와 고객 편의성을 고려하여 커피를 포함한 모든 음료를 밀봉된 캔 용기에 제공해 안정성과 위생 면에서도 긍정적인 후기를 얻고 있다.
백억커피의 캔 용량은 1,000ml(1L), 500ml, 355ml(얼음 제외)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며, 대용량 1L 캔은 개봉 후 냉장 보관까지 고려해 캔 뚜껑을 함께 제공하는 세심한 배려를 보이고 있다.
한편, 백억커피는 카페 프랜차이즈 15년 경력의 본사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의 니즈에 적중하는 독창적인 메뉴와 컨셉으로 가맹점주와 소비자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상생 경영을 펼쳐나가고 있다.
소형 평수에도 홀, 포장, 배달이 모두 가능한 ‘3 WAY’ 매출 시스템을 활용해 저비용 고효율의 안정적인 수익 구조를 구축하고,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 메뉴를 신속 정확하게 조리할 수 있는 ‘원 팩(One Pack)’ 시스템을 도입해 가맹점주의 매장운영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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