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판매부스 30동·먹거리부스 40동 모집, 9월 13일까지 접수
예산군이 오는 10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예산상설시장 일원에서 개최될 제8회 예산장터 삼국축제와 함께 할 먹거리부스 및 일반판매부스 참가자를 모집한다.
군이 주최하고 (사)예산군개발위원회가 주관하며, 올해로 8회째 개최되는 예산장터 삼국축제는 국밥, 국수, 국화인 삼국을 테마로 다양한 먹거리, 체험프로그램, 공연 등 풍성한 축제를 만들 계획이다.
일반 판매부스는 군 소재 농특산물, 화훼, 핸드메이드 등 판매 운영이 가능한 사업자를 대상으로 오는 9일부터 13일까지 군청 7층 소회의실에서 방문, 이메일로 접수를 받을 예정이며, 서류심사를 거쳐 현장 추첨을 통해 참가 업체를 최종 선정한다.
또한 먹거리부스는 먹거리에 관심 있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9월 2일부터 13일까지 더본외식산업개발원에서 방문, 우편, 이메일 접수를 받고 심사 및 면담을 거쳐 최종 선정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청 누리집 고시·공고 또는 예산장터삼국축제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일반 판매부스 관련 문의는 예산군개발위원회, 먹거리부스에 관한 문의는 더본외식산업개발원으로 하면 된다.
한편, 제8회 예산장터 삼국축제는 오는 10월 17일부터 20일까지 예산상설시장 일원에서 ‘예산장터로 식도락 여행을 떠나자’를 슬로건(주제)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leems@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