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밀양시설관리공단(이하 공단)은 지난 17일 삼랑진 파크골프장 등지에서 직원을 대상으로‘민원 응대 직원 친절 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교육은 파크골프 이용객이 해마다 증가함에 따라 새롭고 다양해지는 민원에 효과적으로 응대하고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됐다.
공단은 친절 서비스 연간 교육 계획을 수립해 관련 자격증 취득을 위한 스터디그룹을 운영하는 등 이용객에게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전문성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해서 노력하고 있다.
최영태 이사장은 “이번 교육으로 파크골프장에서 신속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공단은 앞으로도 고객 감동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박재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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