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점 20개소, 숙박·민박업 10개소 등 총 30개소 지정
배꼽페이로 결제하면 5% 추가 적립 혜택‥.총 15% 적립
배꼽페이로 결제하면 5% 추가 적립 혜택‥.총 15% 적립
양구군이 스포츠마케팅과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최근 스포츠 모범업소를 지정하고, 지정된 업소를 이용하면 배꼽페이를 추가로 적립하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스포츠 모범업소는 친절·청결 서비스 제공, 부당요금 징수 근절, 음식문화 개선 등을 실천하며 스포츠 도시 양구군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모범업소를 말한다.
지정된 스포츠 모범업소는 음식점 20개소와 숙박·민박업 10개소 등 총 30개소로 친절도, 고객인지도, 위생관리, 시설 환경 등의 기준에 따라 현지 조사를 거쳐 최종 선정됐다.
또한 양구군은 ‘스포츠 모범업소 배꼽페이 추가 적립’을 통해 스포츠 경제 활성화와 배꼽페이 활성화에 나선다.
스포츠 모범업소로 지정된 업소에서 배꼽페이로 결제할 경우 5%의 캐시백을 추가로 제공해 총 15%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양구군은 스포츠대회 및 전지훈련 등으로 양구를 방문하는 팀에게 스포츠 모범업소를 이용할 것을 적극 홍보하는 등의 혜택을 제공해 스포츠 도시로서의 위상을 높이고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영미 스포츠재단사무국장은 “스포츠 모범업소 지정과 추가 혜택을 통해 양구에 오시는 모든 분들에게 긍정적인 이미지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rlawlsrn57@hanmail.net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