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K-HIT프로젝트 일환 고객서비스 품질 개선
하이원리조트, K-HIT프로젝트 일환 고객서비스 품질 개선
  • 백남철 기자
  • 승인 2024.07.15 12: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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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거리·즐길거리·먹거리 풍성
워터월드 고객셔틀 편의성 개선 및 이용시간 연장 등
하이원리조트, 위터월드 전경 (사진=강원랜드 제공)

강원랜드 하이원리조트가 K-HIT(하이원 통합 관광) 프로젝트 추진의 일환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서비스 개선과 함께 다양한 볼거리 등을 준비하고 여름 성수기 고객 맞이에 나선다.

워터월드 주차난 해결을 위해 리조트 내 워터월드 구간 순환 셔틀을 증차하고, 객실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셔틀버스 이용 안내 링크를 문자로 발송해 고객 편의를 확대했다. 비수기, 준성수기 주말 운영 시간을 연장하고 현장에서 구매 가능한 오후권을 준비해 고객들이 원하는 시간대에 워터월드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고객에게 복합리조트에 대해 설명하고 시설을 안내하는 투어 프로그램도 실시한다.

하이원리조트, 여름성수기 공연 모습 (사진=강원랜드 제공)

청정한 환경에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버스킹 공연, 마운틴 광장 미니 워터밤, 정태영삼 스토리 버스 투어 등 다양한 볼거리가 리조트 안팎으로 준비됐다.

키즈 캠핑, 키즈 예술학교, 숲 체험, 별빛 체험, 요가·명상 등의 웰니스 프로그램과 워터월드에서 즐기는 디제이 풀 파티 등 체험거리도 다양하다.

강원도 산나물로 자연의 풍미를 살린 빵과 강원도 지역의 농축산물 식재료를 이용한 여름 특선 뷔페, 야외 스카이 가든을 운영해 고객에게 색다른 먹거리를 선사한다.

최철규 대표이사 직무대행은 "고객서비스 품질 개선은 강원랜드의 생존을 위한 필수 요소라며 고객의 요구와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끊임없이 개선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강원랜드는 K-HIT 프로젝트를 통해 소비자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있으며, 모바일 앱 신규 가입 고객이 전월 대비 44.5% 상승하는 등 가시적인 성과가 나타나고 있다.

shina7637@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