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7월 정례 조회…'시민 소통·책임 행정' 강조
밀양시, 7월 정례 조회…'시민 소통·책임 행정' 강조
  • 박재영 기자
  • 승인 2024.07.06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병구 시장, 시민 행복 위한 행정 적극·신속성 강조
사진 밀양시(5일 밀양시청 대강당에서 열린 7월 정례조회에서 안병구 밀양시장이 공직자의 기본 자세를 강조하고 있다.
지난 5일 밀양시청 대강당에서 열린 7월 정례조회에서 안병구 밀양시장이 공직자의 기본 자세를 강조하고 있다. (사진=밀양시)

경남 밀양시는 지난 5일 시청 대강당에서 본청, 직속 기관, 읍·면·동, 산하기관 직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7월 정례 조회를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날 조회에서 안병구 밀양시장은 제63회 경남도민체육대회와 제66대 밀양아리랑대축제의 성공적 개최에 헌신한 유공자와 시정 발전에 이바지한 공무원 등 39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안병구 시장은 올해 시정 발전을 위해 애쓴 이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공직자들에게 새로운 공약사업을 내실 있게 추진하고 시민에게 신뢰받는 행정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이고 신속한 행정을 펼치라고 당부했다.

안 시장은 또 "모든 공직자는 시민과 적극 소통하고 정부 정책에 민첩하게 대응하며 '밀양을 빛나게, 시민을 행복하게'라는 새로운 시정 비전을 함께 만들어 가자"고 했다.

사진 밀양시(5일 밀양시청 대강당에서 열린 7월 정례조회 시정 발전 유공자 표창 후 기념 촬영
지난 5일 밀양시청 대강당에서 열린 7월 정례조회 에서 안병구 시장과 시정 발전 유공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밀양시)
pjyoung0077@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