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지점·외화머니박스 환전 신청자 대상
KB국민은행은 오는 4월21일까지 환전 이용자를 위한 '설레는 봄! 환율 우대 100% 받고 여행 떠나봄 이벤트'를 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KB스타뱅킹에서 △인천공항에서 받기 △지점에서 받기 △외화머니박스에 입금하기 중 한 가지 방법으로 환전을 신청한 개인 이용자다.
USD·JPY·EUR 중 1개 통화를 일정 금액 구간 내에서 환전할 경우 별도 응모 또는 조건 없이 자동으로 환율우대 100%가 적용된다.
통화별 이벤트 적용 금액 구간은 △USD 10~1000달러 △JPY 1000~10만엔 △EUR 10~1000유로이다. 이용자당 1일 1회 참여가 가능해 이벤트 기간 최대 34번 환전수수료 면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지난 2월 시행한 환율 우대 100% 쿠폰 증정 이벤트에 대한 많은 분의 참여와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추가로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더욱 즐겁고 행복한 여행을 위해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B국민은행은 KB국민카드와 협업해 오는 4월말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를 출시한다. 해당 카드에는 환전수수료와 해외가맹점 이용 수수료, 해외 ATM 인출 수수료 면제를 비롯해 KB Pay 이용 시 추가 할인 등 여행에 관심이 많은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들이 포함될 예정이다.
qhfka7187@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