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사)한국스마트관광협회 회원 초청 ‘팸투어’ 가져
밀양시, (사)한국스마트관광협회 회원 초청 ‘팸투어’ 가져
  • 박재영 기자
  • 승인 2024.03.12 0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양문화관광재단, ‘밀양아리랑대축제, 선샤인밀양테마파크’ 등 방문, 연계 ‘관광 상품’ 개발 기대
사진 밀양시밀양 아리나) (사)한국스마트관광협회 회원사 20여 명이 팸투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밀양시(지난 8일 밀양 아리나에서 (사)한국스마트관광협회 회원사 20여 명이 팸투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재)밀양문화관광재단(이하 재단)은 지난 7일부터 8일까지 1박 2일 동안 (사)한국스마트관광협회 회원사 20여 명을 초청해 밀양 관광 활성화를 위한 ‘팸투어와 간담회’를 시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팸투어는 지역 주요 축제와 관광 자원을 소개하고 외부 관광객 유치 활성화를 위한 현장 답사 및 간담회 일정으로 진행됐다.

이번 팸투어 현장 답사는 “영남루, 밀양읍성, 해천상상루, 선샤인밀양테마파크, 밀양 아리나” 등을 둘러보는 일정으로 진행됐으며, 간담회에서는 “지역관광 활성화 및 상품 개발을 위한 회원사들의 제안 및 의견 교류”가 있었다.

(사)한국스마트관광협회 김바다 회장은 “이번 팸투어가 밀양의 우수한 관광 자원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으며, 간담회에서 제안한 다양한 의견들이 밀양시 관광 발전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치우 재단 대표이사는 “밀양 관광 발전을 위한 다양한 제안을 들어볼 수 있는 좋은 자리였다”며 “앞으로 더 많은 관광객이 밀양시를 방문할 수 있는 시책 개발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박재영 기자

pjyoung0077@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