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 ‘하프 앤 하프’ 모나카 아이스크림 선보여
하겐다즈, ‘하프 앤 하프’ 모나카 아이스크림 선보여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2.10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닐라와 벨지안 초콜릿, 하겐다즈 베스트 플레이버를 반반 형태로 구성
하겐다즈가 ‘하프 앤 하프(Half & Half)’ 모나카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 [제공=하겐다즈]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하겐다즈의 두 가지 시그니처 플레이버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하프 앤 하프(Half & Half)’ 모나카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 

하겐다즈는 자사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을 모나카 웨이퍼(얇게 구운 과자)와 즐길 수 있는 모나카 아이스크림을 선보이게 되었다.

이번 신제품은 바닐라와 벨지안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하프 앤 하프 컨셉의 제품이다.

시그니처 플레이버, 바닐라와 벨지안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반반씩 담은 형태로 구성되었다. 한 쪽에서는 바닐라 본연의 깊고 우아한 맛을 완벽하게 구현해낸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다른 한쪽에서는 리얼 초콜릿 조각이 가득 담겨 진한 풍미의 달콤함을 만끽할 수 있는 프리미엄 벨지안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고소한 모나카 웨이퍼가 아이스크림 전체를 감싸며 바삭한 식감을 더한다.

하프 앤 하프 모나카 아이스크림은 3개입과 6개입 총 두 가지 형태로 마련됐다. 고급스러운 한정판 패키지로 각종 기념일에 선물하기 좋은 6개입 제품은 카카오 선물하기 채널에서, 일상 속 간식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3개입 제품은 오는 2월 12일부터 네이버 공식 온라인몰, 쿠팡, 컬리, 카카오톡 쇼핑하기, 배민B마트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