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달콤·상큼한 제철 과일 딸기를 활용한 봄 시즌 메뉴를 출시했다.
크리스피크림 도넛 봄 시즌 메뉴는 최근 ‘펫 프랜들리’ 트렌드를 접목해 딸기 토핑을 활용한 제품으로 판다·돼지·고양이·강아지 총 4종의 귀여운 동물을 형상화했다.
부드러운 우유크림을 가득 얹은 △밀키 판다, 상큼한 딸기크림을 토핑한 △스트로베리 피그, 바삭한 초코쿠키크런치를 올린 △쿠키크런치 캣, 달콤한 글레이즈드초콜릿케익에 티라미수 크림을 활용한 △티라미수 퍼피 총 4종으로 오는 3월 말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롯데GRS 관계자는 “봄철 딸기 신제품은 많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제품으로 펫 프렌들리 트렌드를 접목해 기획한 제품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하는 맛의 귀여운 도넛 제품과 함께 상쾌한 봄날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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