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홍천군청소년수련관은 홍천 관내 유아 및 청소년 스포츠 꿈나무 육성 및 신체활동 향상을 위해 2024년 평생교육스포츠 프로그램 유소년 축구단 및 청소년 농구교실 참여자를 상시모집 한다고 30일 밝혔다.
유소년축구단은 6세 유아부터 초등학생 청소년을 대상으로 모집하고 농구교실은 초등학생 고학년부터 중학생을 대상으로 모집하고 있다.
월 4회, 매주 토요일 홍천군청소년수련관 체육관 또는 홍천농업고등학교에서 오전 9시부터 10시 30분까지 농구교실, 10시 30분부터 오후 12시까지 유소년 축구단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2015년부터 운영된 평생교육 스포츠 프로그램은 기초체력 및 운동기술 향상을 통해
신체발달은 물론 리더쉽과 사회성을 고취하고 원만한 대인관계 및 또래관계 형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활동이 밑거름 되는 인성 함양 증진을 기대하고 있다.
홍천군청소년수련관 평생교육 스포츠 프로그램 담당자인 송용주 부장은 ’홍천 관내 청소년에게 건전한 스포츠 정신을 키우며 서로 다른 배경과 경험을 공유하는 친목 도모의 기회를 제공하여 지역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기를 형성시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규 인원은 상시모집 중이며 자세한 문희사항은 홍천군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 및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신아일보] 조덕경 기자
jogi4448@naver.com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