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 공약이행평가단, 지역경제·교육복지 등 분과 5개 사업장 현장방문
부안군 공약이행평가단, 지역경제·교육복지 등 분과 5개 사업장 현장방문
  • 김선용 기자
  • 승인 2024.01.17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 부안군 민선8기 공약이행평가단은 지난 15일 주요 공약사업에 대한 진행상황을 직접 확인하기 위해 부안 반다비 체육센터, 푸드앤 레포츠타운 조성 등 지역경제, 교육복지 분과 5개 사업장에 대한 현장방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현장방문은 지난해 12월에 개최된 공약이행평가단 회의에서 나온 위원들의 의견을 반영한 것으로 공약이행에 대한 실질적인 점검과 평가를 위해 추진됐다.

평가단은 부안 반다비 체육센터와 가족친화적 복합공간인 온가족센터를 방문해 현재 운영되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기관별 특색 추진사업 등을 점검하고, 향후 공약 개선 의견과 군민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정책 제안 등을 했다.

또한 푸드앤 레포츠타운 조성, 부안읍 농촌지활성화사업 방문지에서는 사업추진 진행상황과 준공이후 운영계획 등에 대하여 점검하고, 주민과 소통을 통해 부족한 점을 보완할 수 있도록 주문했다.

김재희 공약이행평가단장은 “권익현 부안군수의 민선8기 공약을 중간점검하는 중요한 시기에 현장에서 직접 담당부서와 소통하며 군민의 입장에서 군정 발전을 위해 의견을 낼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고 전했다.

이어 김 단장은 “향후 적극행정, 문화관광 분과에 대해서도 현장방문을 진행하여 군민과의 약속을 실천하는 소통의 장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ksy2691@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