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탬프 수집 시 한정판 피규어 증정
팝마트가 '팝마트 패스포트(Pop Mart Passport)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한다.
팝마트는 15일 전세계 모든 매장을 대상으로 스탬프 수집에 도전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4만5000원 이상 제품 구매시 받을 수 있는 팝마트 한정 여권을 가지고 전세계 팝마트 매장을 방문해 스탬프를 수집하는 행사다.
스탬프 수집은 지역별, 기간별 두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역별 스탬프는 각 지역 팝마트 매장을 방문해 제품을 구매하면 매장 전용 스탬프를 받을 수 있으며 5개 수집 시 팝마트 블리스터 등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기간별 스탬프는 매월 1일 새롭게 공개되는 월 스탬프 수집을 통해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전세계 특별 한정판을 증정하는 스폐셜 챌린지도 진행된다. 전세계 팝마트 매장을 방문해 대륙별 스탬프 5개를 모으면 전세계 3명 한정으로 이름이 각인된 커스터마이징 피규어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월 스탬프 12개를 모은 고객은 2025년 1월에 진행되는 한정판 피규어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15일부터 진행되며 팝마트 패스포트 글로벌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팝마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팝마트 관계자는 "이번 글로벌 캠페인은 팝마트 매장을 방문하는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라며 "많은 한국 팝마트 팬들이 스탬프 수집에 도전하여 나만의 이름이 각인된 특별한 피규어의 주인공이 한국에서 탄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ijs6846@shinailbo.co.kr
Tag
#팝마트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