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 묘산면 자원봉사회, 이웃사랑 실천
합천 묘산면 자원봉사회, 이웃사랑 실천
  • 조동만 기자
  • 승인 2023.12.05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애인 가구 등에 사랑의 김장 김치 전달
경남 합천군 묘산면 자원봉사회는 자원봉사회 사무실에서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경남 합천군 묘산면 자원봉사회는 자원봉사회 사무실에서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경남 합천군 묘산면 자원봉사회는 지난 4일 자원봉사회 사무실에서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

자원봉사회원들은 평소 관내 어르신들을 위한 반찬배달, 생신상 차려드리기, 목욕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에도 직접 재료를 준비해 담근 김장김치 70포기를 독거노인, 장애인 등 관내 20개 어려운 가구에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김치를 전달받은 한 주민은 “날씨가 추운 와중에 우리를 위해 직접 김장을 해준 자원봉사회원들에게 너무 감사하다”며 “이런 귀한 김치를 받게 되어 올 겨울 든든하게 보낼 것 같다”고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박순희 묘산면 자원봉사회장은 “묘산면 소외계층의 일상 속 작은 행복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열심히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소외계층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주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호상 묘산면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웃 사랑을 위해 앞서서 행동해주시는 자원봉사회에 너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따뜻한 나눔이 있는 묘산면을 위해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dmchoi@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