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가 겨울을 맞아 따뜻한 영상미와 스토리텔링으로 마법 같은 크리스마스를 담아낸 TV광고 ‘애니원 캔 비 산타(Anyone Can Be Santa)’를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TV광고는 코카-콜라와 함께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일상의 순간들을 보여준다. 이를 통해 산타는 먼 곳에 있지 않으며, 서로를 돕고 배려하며 마음을 건네는 순간 우리 모두 산타가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광고는 ‘누구나 산타가 될 수 있어요’라는 문구와 함께 산타의 계절이 왔음을 알리며 시작된다. 첫 장면에서 주목할 것은 바쁜 일상을 보내는 도시 속 모든 사람들이 산타의 모습을 하고 있다는 점이다.
광고는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코카-콜라와 함께 따뜻함을 나누는 산타가 되어 볼까요?”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오랜만에 집을 찾아 가족들과 따뜻하게 포옹을 나누는 청년의 모습 뒤로 산타의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트럭이 지나가는 장면으로 흐뭇하게 마무리된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산타의 계절을 맞아 모두가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코카-콜라와 함께 마음을 나누는 순간 ‘우리 모두 산타가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광고를 기획했다”며 “코카-콜라는 올겨울에도 소비자들이 함께하는 마법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크리스마스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코카-콜라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 2종(오리지널, 제로)을 새롭게 선보이고, 산타클로스, 폴라 베어, 컨투어 보틀 등 코카-콜라의 브랜드의 상징적 아이템들을 담아낸 오너먼트 8종을 획득할 수 있는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코카-콜라 공식앱 ‘코-크 플레이(CokePLAY)’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