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토종 대표 외식∙게임업체 ‘히트작’이 뭉쳤다!
맘스터치, 토종 대표 외식∙게임업체 ‘히트작’이 뭉쳤다!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9.24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정판 패키지에 후라이드싸이순살, 싸이버거 등 맘스터치 베스트 메뉴 담아
맘스터치가 ‘히트2’와 협업한 ‘히트다히트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제공=맘스터치]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오는 10월 22일까지 넥슨의 인기 MMORPG 게임 ‘히트2’와 협업한 ‘히트다히트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외식과 게임이 모두 일상 속 즐거움을 제공한다는 공통점에서 출발해 양사 고객들에게 특별하고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맘스터치와 넥슨의 히트작이 만난 ‘히트다히트 세트’(소비자가 16,600원)는 ▲100% 닭다리살로 만든 맘스터치 대표 순살치킨인 ‘후라이드싸이순살’ 1박스 ▲두툼한 통닭다리살에 신선한 양상추와 양파, 소스의 절묘한 조화가 특징인 ‘싸이버거’ 1개와 콜라 1잔으로 구성된다.

히트2 게임 캐릭터와 로고를 활용한 한정판 패키지로 특별함을 더했다.

‘히트다히트 세트’ 또는 맘스피자의 모든 피자 주문 고객에게 ‘찬란한 클래스&펫 11회 소환권’, ‘신비한 타임터너 꾸러미’ 등이 포함된 히트2 스페셜 쿠폰이 선착순 지급된다.

‘히트다히트 세트’는 내달 22일까지 전국 1400여 개 맘스터치 매장(일부 특수 매장 제외)에서 판매된다. 내점 및 포장, 맘스터치 자사앱,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를 통해 주문할 수 있다.

버거 프랜차이즈 맘스터치 관계자는 “양사 고객에 특별한 혜택과 유쾌한 외식 경험을 제공하는 등 콜라보 시너지가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이종업계와 다양한 협업을 시도하는 등 항상 새로운 외식 경험을 제공하는 고객 중심의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