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1일 문화예술회관서 풍성하고 판타스틱한 공연
경남 함양군은 ‘2023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 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으로 선정된 ‘홍지민과 함께하는 판타스틱쇼-시즌2’공연을 오는 10월 11일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홍지민과 함께하는 판타스틱쇼-시즌2’는 뮤지컬배우 홍지민, LED공연팀 디스이즈잇, 마술사 유원석, 팝페라 아리현, 퓨전 타악그룹 런, 환상의 서커스팀, 풍선 아티스트 임세준, 버블 아티스트 이선호 등이 출연하여 풍성하고 판타스틱한 공연을 펼친다.
이번 공연은 레이저쇼, 타악쇼, 서커스, 팝페라, 풍선쇼, 마술쇼, 버블쇼, 뮤지컬 갈라쇼, 비보잉 등 장르의 경계를 허문 융합 포퍼먼스로 어린이부터 노년층까지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으며, 관객들에게 새로운 문화경험과 다양한 볼거리로 즐거움을 주는 것은 물론 뮤지컬 배우 홍지민의 재치 있는 입담과 따뜻한 위로는 ‘힐링’을 전하는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티켓 예매는 이날부터 온라인 및 현장방문이 가능하며, 관람료는 1층 1만2,000원, 2층 8,000원, 36개월 이상 관람 가능하다.
한편, 기초생활수급자, 다문화가정, 사회복지시설이용자, 외국인노동자 등 관내 문화소외계층에 대해서는 사전 신청을 받아 무료초대 할 예정으로?관람을 희망하는 대상자는?10월 4일까지 주민등록 주소지 읍·면사무소로 신청하면 된다.
wjpark@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