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렐, 스칸디나비아 감성 담은 신제품 '리틀클로버' 출시
코렐, 스칸디나비아 감성 담은 신제품 '리틀클로버' 출시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3.09.11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던한 스칸디나비아 양식서 영감 받은 절제된 디자인
코렐 리틀클로벌 컬렉션.[사진=콜렐]
코렐 리틀클로버 컬렉션.[사진=콜렐]

코렐 브랜드의 테이블웨어 코렐은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스칸디나비아 감성을 담은 신제품 ‘리틀클로버’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코렐 ‘리틀클로버’는 모던한 스칸디나비아 양식에서 영감을 받은 심플하면서도 절제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우아하고 세련된 회색 테두리와 함께 작은 클로버 패턴을 아름답게 새겨 심플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젊은 층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세대를 아우르는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코렐의 가을 시즌 신제품 ‘리틀클로버’는 한식부터 양식까지 다양한 음식과 조화를 이루는 디자인으로 세련된 상차림을 연출할 수 있다. 한국형 밥공기와 한국형 국대접, 찬기, 면기, 접시 등 총 14종의 다양한 사이즈의 구성으로 나와 실용성을 더욱 높였다. 또한 소품과도 잘 어우러져 포인트 아이템이나 연출법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의 테이블 연출이 가능하다.

코렐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세계 유일의 3중 압축 비트렐 유리로 만든 코렐만의 내구성과 내열성 등 견고한 품질에 가을에 잘 어울리는 패턴 디자인을 포인트로 더했다”며 “일상에서 매일 접하는 접시를 매개로 계절의 감성을 전하고자 한 만큼 코렐의 새로운 시즌 컬렉션으로 특별한 가을 상차림을 연출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코렐의 ‘리틀클로버’는 코렐 온라인 판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