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가 운영하는 스마트한 골프 예약 플랫폼 티스캐너가 오는 9월1일부터 한달간 가을 골프 시즌을 맞아 ‘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볼 증정 이벤트는 티스캐너 단독 프로모션으로, 티스캐너 제휴골프장 13개소(경기권 4개소, 충청권 3개소, 전라권 3개소, 경상권 2개소, 강원권 1개소)를 대상으로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내 해당 골프장 예약 시 그린피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내장 등록 시 프론트에서 볼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이번 이벤트는 티스캐너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티스캐너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강신혁 팀장은 “많은 고객분들께서 가을 골프 성수기에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볍고 즐거운 라운드 되시기를 바란다”라며, “티스캐너를 이용해주시는 많은 고객분들의 니즈와 골프 트랜드를 반영해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골프존카운티는 골프장 운영과 골프장 M&A, 개발, 부킹 등 골프장과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대표 골프코스 토털 서비스 기업으로 셀프라운드, IT결합 등 골프존카운티만의 새로운 골프장 문화 구축을 통해 누구나 편안하게 찾을 수 있도록 골프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다.
adevent@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