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세븐일레븐 양양 서핑페스타’ 맞아 하이볼 이벤트 진행
코리아세븐이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8월에 주최하는 ‘2023 양양 서핑페스타’를 준비하며, 이와 연계한 하이볼 구매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세븐일레븐에서 판매하는 하이볼 상품 9종 구매시 추첨을 통해 ‘세븐일레븐 2023양양 서핑페스타’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세븐일레븐 2023 양양 서핑페스타’는 하계 해양 레포츠를 즐기는 MZ고객을 위해 세븐일레븐이 마련하는 하이볼 페스티벌로 다음달 중순 강원도 양양 죽도 해변에서 열릴 예정이다.
세븐일레븐은 행사부스와 편의시설을 설치하고 서핑 체험 레슨, 디제잉 및 K-POP 댄스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와 함께 하이볼을 테마로한 이색 이벤트 및 시음회 등을 진행된다.
세븐일레븐에서 판매하는 ‘몰트위스키하이볼’ 2종, ‘짠하기좋은하이볼’ 2종, ‘숙성도하이볼’ 2종, ‘짜르르비어볼’ 3종 가운데 원하는 상품을 구매 후 세븐일레븐 모바일앱(세븐앱)에 스탬프를 적립하면 된다. 스탬프 3개 이상 적립 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남건우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 MD는 “젊은이들 사이에서 주류 믹솔로즈 트렌드가 확산되며 편의점 주류 구매 트렌드 역시 RTD하이볼이 대세가 되어가고 있다”며, “MZ고객들에게 세븐일레븐의 하이볼 상품을 알리기 위해 MZ세대들이 좋아하는 서핑 연계 축제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